이베이코리아, ‘제13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참여판매자 모집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제13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참여판매자 모집
  • 박주범
  • 승인 2021.10.2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내달 3일까지 국내 유일 이커머스 중소상공인-지역농수산품 판매축제 ‘제13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참가 판매자를 모집한다.

e-마케팅페어는 중소상공인들의 판매활성화를 위해 이베이코리아가 국내 이커머스 업체 최초로 시작한 온라인 박람회로, 중소기업, 마을기업, 농축수산물 생산자 등 다양한 판매자의 혁신적인 우수상품을 전국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지난 12년간 1조 2100억 원이 넘는 누적 거래액 달성, 1만 2300여 명의 전국 생산자 및 판매자 제품을 소개한 바 있다.

참가대상은 ▲우수 마을기업 ▲국가기관 인증(GAP인증, 지리적표시제, 지자체인증) ▲수산물이력제 인증 여부 등 후원하는 정부 각 부처의 기준에 부합한 판매자 중 G마켓, 옥션에 판매자 등록이 되어 있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G마켓-옥션의 판매시스템인 ‘ESM플러스’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올해는 ▲지역 활성화 부문(행정안전부장관상) ▲농식품 부문(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해양수산 부문(해양수산부장관상) ▲거래혁신 부문(이베이코리아 대표상) 등 총 4개 부문에서 참가 판매자를 모집하며, 본 행사는 11월 15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베이코리아 이기정 실장은 “e마케팅페어는 지역 농어민, 마을기업 등의 우수 상품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업계 유일의 온라인 박람회인 만큼 실질적인 판매 촉진에 기여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