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지베르니 포 시즌스 컬렉션’ 한지민 화보 공개
상태바
골든듀, ‘지베르니 포 시즌스 컬렉션’ 한지민 화보 공개
  • 박주범
  • 승인 2021.10.2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인상파 화가 모네의 지베르니 정원을 모티브로 한 ‘지베르니 포 시즌스 컬렉션(Giverny Four Seasons Collection)’을 출시했다.

지베르니 포 시즌스 컬렉션은 클로드 모네가 사랑한 지베르니 정원에 사계절 동안 피어나는 다채로운 꽃들의 향연을 표현한 라인으로, 제품별로 단 한 점씩만 제작된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골든듀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한지민과 함께 가을의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무드의 동화 같은 정원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한지민은 청키한 실루엣의 초록색 니트에 ‘지베르니 포시즌(핑크 투어멀린) 팬던트’를 매치하여 분위기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핑크 투어멀린을 활용한 펜던트는 지베르니 정원의 사계절 중 가을의 낭만적인 순간을 담아낸 제품이며, 로맨틱한 18K 핑크 골드와 플래티넘 컬러의 조화로 따뜻함과 차가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다.

또한 바이올렛 컬러 니트에 봄을 연상케 하는 ‘지베르니 포시즌(그린 투어멀린) 팬던트’를 착용하여 눈길을 끌었다. 싱그럽고 산뜻한 그린, 옐로우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 펜던트를 착용한 그녀는 구조적인 디자인의 ‘아르쉐드모네’ 반지를 함께 단아하고 청조한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사진=골든듀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