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할로윈 시즌 메뉴 출시 기념 ‘블러디 31 데이’ 진행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할로윈 시즌 메뉴 출시 기념 ‘블러디 31 데이’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1.10.2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할로윈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로윈 콘셉트의 ‘블러디 31데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오는 31일 하루 동안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패밀리(2만2000원)를 구매하면 하프갤론(2만6500원)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는 방식이다.

배스킨라빈스는 할로윈 콘셉트로 기획한 시즌 한정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에는 할로윈 시즌 스테디셀러 ‘마법사의 할로윈’과 함께 검정색과 붉은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메뉴 ‘블랙 할로윈’을 만나볼 수 있다. ‘블랙 할로윈’은 검은 색상의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붉은 색의 레드 라즈베리 소르베의 조합에 쿠키를 넣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 캐릭터 ‘라이언’과 ‘튜브’가 할로윈 분장을 하고 각각 마법사와 드라큘라로 변신한 모습을 담은 케이크 ‘내 친구 마법사 라이언’과 ‘내 친구 드라큘라 튜브’는 할로윈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이라고 했다.

또 ‘블러디’ 콘셉트로 기획된 ‘블랙 앤 레드빈 블라스트’는 고소한 흑임자 블라스트 위에 팥 드리즐을 올려 검은 흑임자와 붉은 팥의 컬러 대비가 돋보인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싹한 할로윈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실 수 있도록 시즌 한정 메뉴를 준비했다. 이색적인 콘셉트의 메뉴들과 푸짐한 혜택의 ‘블러디 31데이’와 함께라면 친구, 연인, 가족과 즐기는 소규모의 할로윈 파티도 달콤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