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시작..."고객·파트너 모두 만족할 수 있게"
상태바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시작..."고객·파트너 모두 만족할 수 있게"
  • 박주범
  • 승인 2021.10.2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2022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2022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가 10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는 2022 플래너 3종을 비롯해 휴대용 담요 컴포터 3종, 아날로그 시계 3종 등 총 9종의 사은품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예약 시스템 개선, 사은품 최초 수령일 조정, 전년 대비 25% 증대한 사은품 제작, 리셀 방지를 위한 예약 수량 제한 등으로 진행된다. 

올 겨울은 접속 지연을 방지하기 위해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서버를 추가 증설했다. 앱은 사이렌 오더 주문과 증정품 예약하기 메뉴를 분리, 운영한다. 예약은 10월 28일부터 가능하고 사음품 수령은 11월 1일부터 할 수 있다.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사은품 9종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사은품 9종

한 개의 ID로 첫 예약 포함 일주일 동안 최대 5개까지만 예약할 수 있다. 조기 소진되면 사전 공지 후 무료 음료 쿠폰(Tall 사이즈) 2장이 대체 증정된다. 

스타벅스 최희정 마케팅담당은 “e-프리퀀시 이벤트는 1년간 스타벅스를 방문해준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전통적인 사은 행사”라며, “이런 본연의 취지가 왜곡되지 않고, 고객과 파트너 모두 만족하는 행사를 위해 지속적으로 불편사항을 경청하고 개선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야 참가할 수 있다. 

사진=스타벅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