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이쁜가? 카이가 이쁜가? 블랙야크 미니북 선착순 
상태바
아이유가 이쁜가? 카이가 이쁜가? 블랙야크 미니북 선착순 
  • 박홍규
  • 승인 2021.11.0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아이유, 카이 화보를 미니북 형태로 제작한 한정판 굿즈 ‘bcc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부터 블랙야크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 무신사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된다. 

아이유, 카이의 2가지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bcc 포토카드’는 개별로 소지할 수 있는 포토카드 2장을 비롯해 블랙야크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를 입은 두 모델의 화보를 다양하게 담아 미니북 형태로 제작했다. 

이벤트 진행에 앞서 블랙야크는 bcc 굿즈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아이유, 카이의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두 모델은 네온 사인으로 채워진 도심 속 골목길을 배경으로 블랙야크다운 자켓을 다양하게 소화하며 힙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다. 

아이유는 오버사이즈 부스터 푸퍼 다운 자켓을 니삭스와 매치하며 중성미와 여성미를 모두 살린 독보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카이는 다운 자켓을 후드 맨투맨, 버킷햇, 어글리 스니커즈 ‘트립’ 등 트렌디한 아이템과 함께 스트릿룩을 제안한다. 

커플 화보에서는 두 모델이 ‘bcc 부스터 푸퍼 다운’ 시리즈 캠페인 영상 속에서 착용했던 다운 자켓을 커플 아이템으로 소화하며 남다른 아우라를 과시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