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골프웨어 최저가 도전 ‘골프데이’ 실시 ... '9일, 단 하루만'
상태바
LF 하프클럽, 골프웨어 최저가 도전 ‘골프데이’ 실시 ... '9일, 단 하루만'
  • 박홍규
  • 승인 2021.11.09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트라이씨클의 '하프클럽'이 9일 단 하루 ‘11월의 골프데이’ 기획전을 열고 전 상품 최저가에 도전한다. 이번 기획전은 LF 트라이씨클이 최근 일 매출 최대치를 경신하는데 골프의류와 용품, 잡화 등이 크게 기여해 마련됐다. 또 LF 트라이씨클은 지난달에, 순수 고객 쇼핑으로만 일 매출 21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하루 매출로만 따졌을 때 창사 이래 가장 큰 액수다. 

이에 LF 하프클럽은 ‘11월의 골프데이’ 기획전을 열고 입점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날 하루만 골프 카테고리 전용 5% 장바구니 쿠폰과 더불어 앱 전용 5%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팬텀 까스텔바작 JDX 레노마 등 4개 브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LF 하프클럽 단독 물량 및 최대 70~90% 할인한 단독 특가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캘러웨이 PING 볼빅 헤지스골프 파리게이츠 링스 세인트나인 등 총 20개 브랜드가 할인에 동참한다.

LF 하프클럽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골프의류 소비에도 양극화가 발생하는 요즘, LF 하프클럽은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평소 구매를 망설이던 제품들을 이번 기회에 만족스럽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