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카이 GTS9 아트모션 안마의자, ‘CES 2022’ 혁신상 수상
상태바
휴테크 카이 GTS9 아트모션 안마의자, ‘CES 2022’ 혁신상 수상
  • 박주범
  • 승인 2021.11.1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은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2’에서 ‘카이(KAI) GTS9 아트모션’이 스마트 홈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휴테크는 “이번 CES 2022에서 휴테크는 안마의자의 전체적인 우수성을 인정받음과 동시에 제품의 혁신성과 디자인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 2022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전 세계 160여 개국 4500여개 기업 및 기관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종합 가전 및 IT 전시회다. 

하이엔드 모델인 카이 GTS9 아트모션은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와 리얼 3D 아트모션, 4채널 음파진동 마사지가 결합되어 탄생한 ‘휴테크 마사지 매커니즘 2.0’을 적용해 전문가의 손길을 뛰어넘는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특히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음파진동 자기회로를 마사지 시스템에 접목한 기술로 세계 최초다. 음파진동으로 신체에 물리적 타격만 주던 기존 안마의자와 달리 근육 깊숙한 곳까지 마사지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그란투리스모(GT)에서 영감을 받아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으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휴테크 주화돈 상무는 “세계적으로 입증된 독보적인 기술력을 앞세워 현대인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세상을 향한 미션을 달성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휴테크는 이번 CES 2022 혁신상 수상을 통해 얻은 신뢰도를 발판 삼아 미국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낼 방침이다.

사진=휴테크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