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커피빈 라운지’ 16일 오픈 ... 광화문에서 비행기 타세요 
상태바
‘에어서울 커피빈 라운지’ 16일 오픈 ... 광화문에서 비행기 타세요 
  • 박홍규
  • 승인 2021.11.1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과 커피빈코리아가 ‘COFFEE&TRIP’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커피빈 광화문점 일부를 에어서울 비행기 콘셉트로 꾸미고 기내 모습을 카페 형식으로 재현한 ‘에어서울 커피빈 라운지’를 16일 오픈했다.

‘에어서울 커피빈 라운지’에는 실제 기내에서 사용하는 비행기 좌석을 그대로 옮겨 놓았고 이곳에서 에어서울 취항지 영상을 감상하거나 여행지 책자 등을 보며 여행을 떠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커피빈 광화문점에서 식음료를 구매한 사람은 누구나 이곳에 자유롭게 앉아서 커피와 여행 정보를 즐길 수 있다.

또 커피빈 광화문점에서는 에어서울 기내식 콘셉트 메뉴가 출시된다. 기내식 메뉴는 총 3가지로, 커피빈 광화문점은 에어서울이 실제 기내에서 사용하는 트레이와 캐서롤, 커틀러리 세트 등을 그대로 활용해 판매, 서비스한다.

아울러 16일 하루는 ‘에어서울 커피빈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캐빈승무원이 ‘커피빈 일일 바리스타’로서 커피빈 광화문점에서 함께한다.

에어서울은 "코로나19로 인한 여행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면서, 친구나 동료들과 차 한 잔 마시며 지난 여행에 대해 추억하고 또 새로운 여행을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이 공간을 활용해 커피빈코리아와 협력해 정기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에어서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