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인기 강의 30% 할인...스우파 댄서 원데이 클래스·먹방 제작도 선봬
상태바
그로우, 인기 강의 30% 할인...스우파 댄서 원데이 클래스·먹방 제작도 선봬
  • 박주범
  • 승인 2021.11.1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그로우가 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인기 강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중고등, 재테크, 취미교양, 취업직무, 외국어 등 강의를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주문페이지 쿠폰코드에 ‘BLACK’을 입력한 후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BLACK 쿠폰을 사용하면, 다음날 30% 할인쿠폰(최대 10만원)을 지급한다.

그로우에서는 다양한 이색 강의를 선보인다. 인기 댄서 하찌(Hazzi)의 ‘기본부터 탄탄한 원데이 댄스 클래스’는 하루 만에 기본기부터 안무까지 수강할 수 있다. 실시간 라이브로 스트레칭, 가슴&골반 아이솔레이션, 만능 스탭 등 기본기를 연습하고, 녹화된 VOD 강의로 세부 안무를 배울 수 있다.

먹방 크리에이터 조민아 강사의 ‘먹방 콘텐츠 온라인 클래스’에서는 촬영 구도와 세팅, 오디오, 색감 조정 등 먹방 영상 제작을 위한 세부적인 꿀팁을 다룬다. 유튜버 조블리 강사가 진행하는 ‘스마트폰으로 끝내는 영상 편집과 유튜브 실습’에서는 별도 장비 필요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쉽고 간단하게 영상 편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사진=그로우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