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리정-싱어송라이터 이무진-슈퍼워킹맘 김나영…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반전 크루' 모집
상태바
'스우파' 리정-싱어송라이터 이무진-슈퍼워킹맘 김나영…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반전 크루' 모집
  • 김상록
  • 승인 2021.11.2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파리바게뜨TV'에 '이번 크리스마스 달콤한 반전이 온다‼ 파리바게뜨 반전크루 대공개 리정 이무진 김나영 이 조합 뭐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화제를 모은 댄스 크루 YGX 리더 리정, 방송인 김나영과 두 아들 '신우', '이준', JTBC '싱어게인2'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한 가수 이무진이 영상에 등장한다.

영상은 이들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반전시킬 일명 '반전 크루'를 모집한다는 내용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주제로 각 분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셀럽들과 함께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티징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파리바게뜨TV'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TV' 구독 완료 후 '반전 크루' 티저 영상을 시청하고 앞으로 공개될 본편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9일이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