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혜택 지원 '0원 합격반' 강좌 운영
상태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혜택 지원 '0원 합격반' 강좌 운영
  • 박홍규
  • 승인 2021.11.2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전산세무회계에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 혜택을 지원하는 '0원 합격반' 강좌를 운영한다고 22일 전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관계자는 "전산세무회계 합격 시 최대 300% 수강료 환급 혜택을 보장하는 강좌를 마련했다"며 "내년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의 학습 부담을 낮추고 신속한 준비를 돕기 위해 22년도 최신 강의 커리큘럼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번 강좌는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돌려준다. 95점 이상 취득 시 최대 300%까지 환급해주고, 다음 급수 도전 시 수강할인권을 지원해 학습 동기를 부여한다. 재시험 준비자에게는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무료 수강 연장 혜택도 제공한다. 

모든 강의는 전산회계 1급·2급, 전산세무 1급·2급 등 전 급수 시험을 대비한다. 다양한 학습 환경을 고려해 에듀윌 전문 교수진 더블팀을 구성하고 두 버전의 합격 플랜을 설계했다. 교재 순서대로 학습하는 '정석의 힘 ACE'와 시험범위 중심으로 단기간 학습하는 '핵심공략 CORE'다. 자신의 학업 목표에 맞춰 선택 수강하며, 궁금한 부분은 교수가 직접 답하는 '1:1 Q&A' 게시판으로 해소할 수 있다, 

또 수강생은 다양한 강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과목별 출제 포인트 복습 '파이널특강', 최신 기출해설특강 등으로 전산세무회계 실전 대비를 돕는다. 특히 취업 준비생을 위해 AT핵심기출특강, IT자격증 5종 전 강좌, NCS패키지 등이 마련됐다. 

사진 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