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폰 안에 파우치가 쏙’… G마켓·옥션, ‘월간 뷰티 파우치’ 서비스
상태바
‘내 폰 안에 파우치가 쏙’… G마켓·옥션, ‘월간 뷰티 파우치’ 서비스
  • 박주범
  • 승인 2021.11.23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매달 뷰티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뷰티 파우치’ 서비스를 선보이고, 첫 번째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첫 행사에서는 뷰티, 헤어, 바디 제품들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 회원에게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15%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는다. 

달바는 ‘올인원 멀티밤’을 단독 선런칭하고, 구매고객에게 헤어밴드 및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닥터지는 ‘레드블레미쉬 시카 키트’와 15% 중복할인쿠폰을, 로레알은 20% 중복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G마켓과 옥션의 뷰티 MD들이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을 추천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탑셀링 뷰티템’에서는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상품을 추천하고, 놓쳐선 안될 이달의 신상은 ‘루키 뷰티템’을 통해 소개한다. 데일리 특가 딜도 있다. ‘오늘의 파우치 특가’에서는 행사가 종료되는 28일까지 매일 0시마다 인기 아이템 3개를 특가로 공개한다.

G마켓 김은신 실장은 “위드코로나 전환과 더불어 환절기 시즌을 맞아 피부 관리 수요가 늘어나는 점에 착안해 정기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G마켓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