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키친 델리, 홈파티 ‘크리스마스 기획전’..."닭강정은 에어프라이어 170도, 2분"
상태바
이마트 키친 델리, 홈파티 ‘크리스마스 기획전’..."닭강정은 에어프라이어 170도, 2분"
  • 박주범
  • 승인 2021.12.0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키친 델리(즉석 요리)가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한 '크리스마스 기획전'에서 겨울 시즌 한정 먹거리 판매에 나섰다.

크리스마스 BBQ 플레이트를 2만4800원에 선보인다. 훈제삼겹살, BBQ통닭갈비구이, 버팔로윙봉, 버터롤, 갈릭디핑소스 등으로 구성됐다.

통닭 위에 파마산 치즈 가루를 눈처럼 쌓아 올린 '키친델리눈꽃닭강정'은 1만3980원, 오는 9일부터 바베큐족발위에 코코넛 과육과 파마산 치즈를 얹은 '눈꽃코코넛치즈족발'은 1만9800원에 판매된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25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운영하는'크리스마스 딸기케익(18,900원)'과 눈사람·루돌프·눈꽃도넛 3가지 맛으로 구성된 '컬러풀 도넛(6입)' 등 크리스마스 베이커리 제품들도 기획했다.  

이마트는 현재까지 97개 점포의 즉석조리(델리) 매장을 '키친 델리'로 리브랜딩했으며, 연말까지 키친 델리 100호점을 넘길 계획이다.

9일부터는 이동 중 자칫 식을 수 있는 구이/튀김류 상품에 한해 상품별로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편 조리 방법 영상을 QR코드 스티커 형태로 제작해 상품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닭강정은 에어프라이어 170도에서 2분 혹은 전자레인지 30초, 훈제닭다리의 경우 에어프라이어 170도 7분 혹은 전자레인지 4분가량 데웠을 경우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식이다.

이마트 박윤오 델리 팀장은 “올해 연말도 집에서 소규모로 즐기는 홈파티가 인기를 끌며 간편하게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델리 상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사진=이마트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