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아들 불법 도박 의혹 인정 "부모로서 가르침 부족"
상태바
이재명, 아들 불법 도박 의혹 인정 "부모로서 가르침 부족"
  • 김상록
  • 승인 2021.12.1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아들의 불법 도박 의혹에 대해 사과했다.

이 후보는 16일 입장문을 내고 "언론보도에 나온 카드게임 사이트에 가입해 글을 올린 당사자는 제 아들이 맞다"며 "아들이 일정 기간 유혹에 빠졌던 모양이다. 부모로서 자식을 가르침에 부족함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아들도 자신이 한 행동을 크게 반성하고 있다. 스스로에 대해 무척이나 괴로워한다"며 "온당히 책임지는 자세가 그 괴로움을 더는 길이라고 잘 일러줬다"고 했다.

그러면서 "제 아들의 못난 행동에 대하여 실망하셨을 분들께 아비로서 아들과 함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다. 치료도 받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조선일보는 이날 보도를 통해 이 후보의 장남 이모(29)씨가 2019~2020년 상습적으로 불법 도박을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씨로 추정되는 사람은 2019년 6월 미국에 서버를 두고 있는 한 온라인 포커 커뮤니티 사이트의 게시판에 '이기고 싶다'라는 닉네임(사용자 이름)으로 금액 제한이 없는 불법 '파워볼' 홀짝 게임에서 500만원을 잃었다는 내용의 게시글을 올렸다. 스스로를 '도박꾼'이라고 지칭하기도 했다. 매체는 '이기고싶다'가 해당 사이트에서 밝힌 이메일 주소 앞부분 13자리가 이 씨의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동일했다고 밝혔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