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 빌보드 접수하고 코스모폴리탄 커버까지 ... 10년, 20년 계속 트와이스로
상태바
트와이스 사나, 빌보드 접수하고 코스모폴리탄 커버까지 ... 10년, 20년 계속 트와이스로
  • 박홍규
  • 승인 2021.12.1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보드를 접수한 ‘트와이스’ 사나가 코스모폴리탄 2022년 1월호 커버를 장식하며 정상급 미모를 뽐냈다. 

트와이스는 지난 11월 12일 발매한 정규 3집 ‘Formula of Love: O T=<3’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 3주 연속 랭크인하며 글로벌 롱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날 미래적인 무드를 컨셉트로 촬영에 임한 사나는 “옷도 예쁘고 컨셉트도 확실해서 즐겁게 촬영했다. 평소 저에게서 못 보던 모습이라 팬분들도 좋아해 주실 것 같다”며 수줍게 웃었다.

사나는 “요즘 팬클럽 ‘원스(ONCE)’의 목소리가 너무 듣고 싶다”라며 다가오는 월드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얼마 전 모모와 함께 '스트릿 우먼 파이터' 경연장을 찾은 그는 “코로나19로 소리를 지를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내가 관객석에 앉아보니 그게 쉬운 일이 아니더라. 우리도 이런데 팬분들은 오죽할까 싶다. 하지만 그럴 수 없는 시기니까, 지금으로서는 ‘원스’가 우리 앞에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정규 3집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타이틀곡  ‘SCIENTIST' 중 ‘사랑 앞에서 이론이 무슨 소용’이라는 가사를 두고, 사랑 앞에서 어떤 타입인지 묻는 질문에 사나는 “사람을 대할 때 내가 느낀 대로 솔직하게 표현하고 행동하는 사람”이라며 “평소 멤버들에게도 애정 표현을 자주 한다. 껴안고 싶으면 껴안고, 예쁘다 싶으면 사진을 찍어 폰에 저장해둔다”고 말했다.

몇 살까지 트와이스로 활동하고 싶냐는 질문에 사나는 “바램은 10년, 20년 오래오래 팬분들과 함께 하고 싶다. 꼭 1년 내내 활동하지 않더라도 S.E.S 선배님들처럼 갑자기 모여서 콘서트도 하고, 그런 팀으로 영원히 남았으면 좋겠다”며 향후의 소망을 밝히기도 했다고. 

사진  코스모폴리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