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여가부 ‘가족친화기업’ 4번째 재인증..."가족친화적 문화 결과물"
상태바
LG유플러스, 여가부 ‘가족친화기업’ 4번째 재인증..."가족친화적 문화 결과물"
  • 박주범
  • 승인 2021.12.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여성가족부가 선정하는 ‘가족친화기업’ 재인증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임직원 부부와 자녀가 가족친화기업 재인증 획득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여성가족부가 선정하는 ‘가족친화기업’ 재인증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이 인증은 자녀출산, 양육지원, 가족친화문화 조성 등을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여성가족부가 인증하는 제도다.

LG유플러스는 2010년 인증을 받은 후 3년마다 재인증을 계속 받고 있다. 이번 인증은 네 번째다.

LG유플러스는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제도 활용률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적인 직장문화 조성 ▲구성원 만족도 등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대표적으로 직원의 임신주기에 맞춰 ▲하루 2시간 근로시간 단축 ▲검진휴가 지원 ▲최대 6개월 무급 임신휴직 ▲임신 중 육아휴직 ▲출산 휴가 최대 90일 ▲육아기 최대 1년 휴직(2회 분할 사용 가능) 등을 지원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정지현 상무는 "다양한 세대의 구성원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유연하고 가족 친화적인 조직문화를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