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플러스, 이차돌 브랜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상태바
다름플러스, 이차돌 브랜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 김상록
  • 승인 2021.12.1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고기 전문 브랜드 이차돌을 운영하는 다름플러스가 16일 서울 강남구 프리마 호텔 서울에서 열린 제 22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게 표창하는 시상 제도다. 

이차돌은 제품과 서비스의 경쟁력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차돌박이를 미국에서 직수입하여 가격 경쟁력을 창출했다는 점, 2019년 선도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도입해 외식 시장이 침체된 시국 속에서도 가맹점 매출을 보전했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3년 연속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의 이차돌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평판이 높았다는 점도 주효했다.

다름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것은 어려운 시기에도 묵묵하게 열심히 일해주신 가맹점주님들과 이차돌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 가맹점주와 상생하는 모범적인 외식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차돌은 가맹점주와의 상생과 사회공헌활동도 힘쓰고 있다. 예비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창업자금을 지원하는 맞춤형 대출제도를 신한은행과 MOU를 체결했다. 최근에는 가맹점의 매출 활성화를 위해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유투브 채널 ‘네고왕’ 프로모션 등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