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아들, 성매매 사실 없었다고 한다…부모 입장에선 믿을 수 밖에"
상태바
이재명 "아들, 성매매 사실 없었다고 한다…부모 입장에선 믿을 수 밖에"
  • 김상록
  • 승인 2021.12.1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제공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첫째 아들 동호 씨의 성매매 의혹에 대해 "확인을 해 봤는데 성매매 사실은 없었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17일 민주당사에서 기자들과 만나 "(아들이) 마사지 업소 후기를 올린 것을 놓고 성매매 의혹이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그는 "나도 알 수 없는 일이긴 한데 본인이 맹세코 아니라고 하니 부모된 입장에선 믿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아들의 도박 자금 출처를 수사해야 한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도박) 자금이라고 할 건 없고 한 번에 뭐 몇 십만원씩 찾아서 사이트 사이버머니를 사서 한 모양"이라며 "그 기간이 꽤 길고 그 사이에 잃은 게 1000만원까진 안 되는 거 같다"고 전했다.

이 후보는 전날 아들의 불법 도박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이후 동호 씨가 인터넷 포커 사이트에 마사지 업소 방문 후기글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성매매 의혹도 제기됐다.

이날 국민의힘 중앙여성위원회는 "이 후보 측은 이 후보의 아들이 해당 글을 쓴 것은 맞지만, 성매매를 한 적은 없다고 한다. 갔는데 안 한 것인지, 아예 안 간 것인지는 확인이 안 된다’고 했다"며 "즉각 수사에 착수해야 한다"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