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보그 지큐 1월호 주인공으로 ... 12개국 표지에도, 루이비통답게 
상태바
BTS 방탄소년단, 보그 지큐 1월호 주인공으로 ... 12개국 표지에도, 루이비통답게 
  • 박홍규
  • 승인 2021.12.2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S 방탄소년단이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와 지큐 코리아(GQ KOREA)의 1월호 커버에 루이 비통 앰배서더로 등장했다. 방탄소년단은 화보 촬영에서 모두 루이 비통 남성복 컬렉션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했다. 다양한 촬영 콘셉트에 맞추어 준비된 세트장에서 개인 화보와 단체 화보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특수 제작된 미디어 아트 월을 배경으로 영상 콘텐츠 촬영도 함께 진행했다. 

화보 촬영 후 방탄소년단은 멤버별 개별 인터뷰를 통해 8년간의 활동에 대한 소회, 각자의 현재 관심사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진솔한 생각을 깊이 있게 공유했다. 방탄소년단의 멤버별 인터뷰는 보그와 지큐에 각각 다른 내용으로 실린다. 

또 이번 2022년 1월호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은 보그 3종 커버, 지큐 8종 커버로 제작된다. 한 아티스트가 두 매체의 표지를 동시에 장식하면서 총 11종의 커버로 발간되는 것은 전례 없는 일이다.

또 이번 화보는 한국에서 발행된 이후에 보그 홍콩, 보그 싱가포르, 지큐 일본, 지큐 호주 등을 포함해 전 세계 12개 국가-지역 잡지의 커버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어 1월호에는 방탄소년단의 화보와 인터뷰, 비하인드 컷 등이 각 100페이지에 걸쳐 게재되며 공식 웹사이트와 SNS 등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 보그코리아 지큐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