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3회 연속 수상
상태바
LG CNS,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3회 연속 수상
  • 박주범
  • 승인 2021.12.2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CNS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1’에서 ‘리드 생성’, ‘베스트 팀’ 2개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2018년 ‘검색 혁신’, 2019년 ‘검색 우수성’ 부문에 이어 3회 연속 수상한 것이다. 

이 어워즈는 구글이 전 세계 파트너 기업들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사의 성과에 크게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는 행사다. △브랜드 인지도(Brand Awareness) △리드 생성(Lead Generation) △온라인 판매(Online Sales) △앱 성장(App Growth) △베스트 팀(Account Team) 등 5개 부문 당 1개 기업이 수상한다.

리드 생성 부문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 잠재 고객들을 특정화해 구매 가능성을 높여 마케팅 실적을 이끌어 낸 기업에게 수여된다. 베스트 팀 부문은 광고주와의 협력에 혁신을 가져온 기업에 수여된다.

LG CNS는 전 세계 30여개 국가를 대상으로 LG 올레드 TV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으며, 국가별 특성을 반영한 마케팅 전략으로 제품 판매량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LG CNS 김창은 상무는 “데이터 분석, AI 머신러닝 등의 IT 신기술을 결합한 LG CNS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마케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LG CNS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