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돈쭐 캠페인’, 선행 베푼 사장님에게 3년 무료·가전 선물
상태바
LG유플러스 '돈쭐 캠페인’, 선행 베푼 사장님에게 3년 무료·가전 선물
  • 박주범
  • 승인 2021.12.2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남몰래 선행을 베푸는 소상공인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돈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왼쪽)이 1차 캠페인을 통해 선정된 서울 강남구 소재 ‘THE 374’를 방문해 매장 사장님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LG유플러스가 남몰래 선행을 베푸는 소상공인을 위해 통신서비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돈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0월 1차 돈쭐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했다. 이에 단발성 행사가 아닌 장기적인 캠페인으로 확대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지난 1차에서 ▲독거노인에 피자 나눔 ▲결식아동 위해 매주 돈까스 무료 나눔 ▲아동복지 센터에 간식 나눔 ▲장애인 고용 및 결식아동에 빵 정기 기부 등 선행을 펼친 9명의 소상공인이 최종 선정됐다. 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은 이들 소상공인을 직접 방문해 선물을 전달한 바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3일부터 2차 돈쭐 캠페인을 시작한다. 고객 누구나 본인이 경험했거나 목격한 소상공인의 선행 사연을 적어 LG유플러스 공식 SNS나 웹사이트, 블로그 등에 업로드하면 된다.

선정된 소상공인에게는 결제안심인터넷과 인터넷전화(고급형플러스), 지능형CCTV(매장안심형) 등 매장 관련 통신 상품과 통신비를 3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무선청소기나 공기청정기 등 LG전자 가전제품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도 증정한다.

케이블TV 사업자인 LG헬로비전과 함께 해당 소상공인의 매장을 소개하는 지역광고를 제작해 송출할 예정이다.

사진=LG유플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