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아이스링크, 32주년 리뉴얼 오픈..."코로나 조심~"
상태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32주년 리뉴얼 오픈..."코로나 조심~"
  • 박주범
  • 승인 2021.12.2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3층에 위치한 아이스링크가 개장 32주년을 맞아 '아이스가든'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얼음 정원’을 콘셉트로 대형 나무와 식물들이 곳곳에 휴식공간과 어우러져 있다. 천정의 조명 오브제도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카페와 식당 등 다양한 식음 및 상품 매장부터 서점과 각종 체험 시설, 익스트림 스포츠 시설이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스케이트장은 낮에는 어드벤처 천정 유리돔을 통해 내려오는 자연채광과 함께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야간에는 다양한 색깔의 빛과 이색적인 무늬가 은반에 비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안전과 청결을 한층 강화했다. 빙판 안전도를 위해 최고급 자재의 아이스매트를 사용했으며, 정기적인 정빙차 가동으로 최상의 빙질을 유지한다. 또한 탈의실에서 스케이트장까지 통로 바닥에 고무 재질을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내부 벽면에는 70mm 두께의 스펀지를 설치했다.

스케이트장 일반 이용 및 강습 시간은 특별 방역 지침에 따라 2022년 1월 2일까지는 11시부터 21시까지다. 추후 방역 지침에 따라 영업 시간 조정 및 기타 대관 운영도 정상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요금은 일반 고객 기준 평일 1만3000원, 주말 1만5000원이며, 스케이트 대화료는 별도다. 당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또는 아쿠아리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를 이용한 고객이나 연간 이용권을 소지한 고객은 50% 할인된다. 

사진=롯데월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