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더존비즈온·DL이앤씨 등 2022년 신입·경력 모집
상태바
현대오토에버·더존비즈온·DL이앤씨 등 2022년 신입·경력 모집
  • 박주범
  • 승인 2021.12.2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주요 기업들이 2022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 중이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현대오토에버, 더존비즈온, 환인제약, 케이씨텍, 대동, DL이앤씨 등의 기업이 내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에 있다.

▲더존비즈온 ‘2022년 신입 및 경력 채용’(~1/2)

더존비즈온이 2022년 1월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 중이다. 채용 분야는 △웹개발 △모바일개발/빅데이터/서버개발/서비스모형개발 △아키텍처/서비스운영/보안관제/QA △기획/설계 △디자인 △기술영업/컨설팅 △사업관리/마케팅/영업지원 △고객상담 등이다. 동종업계 근무 유경험자와 회계사, 세무사 등의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직무별 지원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은 잡코리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원희망자는 내달 2일까지 더존비즈온 이력서 양식에 맞춰 작성한 입사지원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대동 ‘신입 및 경력 채용’(~1/2)

대동이 전 부문에 걸쳐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그룹/경영전략 △경영기획 △사업계획/KPI △HRM △총무 △글로벌 사업 △글로벌 사업전략 △해외법인영어 △수출지원 △신사업추진 △마케팅 등이다. 각 모집 분야별 공통 지원 자격 요건은 대졸 학위 이상 소지자와 전 학년 평균 성적 B학점 이상자다. 서류 접수 마감일은 1월 2일이다.

▲케이씨텍 ‘신입 및 경력 채용’(~1/2)

케이씨텍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경영지원 △기술 △SW개발 △소재개발 △기술영업 등이며 모집 직무에 따른 근무지가 통탄과 안성, 이천 등으로 나뉜다. 근무지 외에도 각 모집 직무별로 요구하는 지원 자격 요건이 상이함으로 지원희망자는 잡코리아와 케이씨텍 채용 페이지를 통해 해당 정보를 확인해야 한다. 입사지원 방법은 케이티텍 채용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이며, 마감기간은 1월 2일이다.

▲현대오토에버 ‘차량SW 개발/품질 부문 경력 채용’(~1/4)

현대오토에버가 차량 SW 개발 및 품질 부문을 이끌어 갈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채용 분야는 △차량 전장 SW플랫폼 개발 △차량 보안진단 △차량 응용 SW개발 △차량SW품질 △개발환경 플랫폼 등이다. 공통 지원자격 요건은 직무 관련 업무경력 3년 이상자다. 그 외 모집 직무별 필수 역량 및 경험 요건은 잡코리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류는 내달 4일 오후 1시까지 현대오토에버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DL이앤씨 ‘2022년 신입사원 채용’(~1/7)

DL이앤씨가 △주택 △토목 △플랜트 △경영지원 부문에서 근무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중,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에 한해 지원자격이 주어지며 직무 관련 자격증 및 수상 경력, 유관 분야 인턴 경험자는 채용 시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DL이앤씨 채용사이트를 통해 내달 7일까지 접수 받는다. 이후 AI종합역량검사와 면접 전형을 거처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환인제약 ‘2022년 상반기 신입/경력 채용’(~1/17)

환인제약이 2022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위한 서류를 접수 중이다. 모집 분야는 △신제품개발 △허가/약가 △디자인 △전략기획 △신사업 △IT지원 △분석연구 등이다. 지원희망자는 잡코리아 페이지를 통해 모집 직무별 담당 업무 및 지원 자격 요건을 확인한 후 지원해야 한다. 입사지원 서류는 17일 오후 1시 30분까지 환인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사진=잡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