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 MZ전용상품 ‘우주프로틴’ 선보여..."앞으로 MZ 프로젝트 지속"
상태바
롯데홈, MZ전용상품 ‘우주프로틴’ 선보여..."앞으로 MZ 프로젝트 지속"
  • 박주범
  • 승인 2022.01.0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은 MZ세대 직원들이 직접 기획한 자체 상품을 론칭하고 MZ세대 공략을 가속화한다. 사진은 롯데홈쇼핑 MZ PB개발팀 직원들이 자체 개발 상품 '우주프로틴'을 들고 있는 모습.  

롯데홈쇼핑은 MZ세대 직원들이 기획한 자체 상품인 고단백 영양간식 ‘우주프로틴’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우주인을 위한 고열량 음식 같은 제품을 선보인다는 콘셉트로, 21g의 단백질, 10g의 식이섬유 등이 함유됐다.

현재 카카오맛인 제품에 인절미, 단호박맛을 추가해 롯데홈쇼핑 모바일 생방송 ‘엘라이브(L.live)’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최미령 롯데홈쇼핑 MZ PB개발팀장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단백질 제품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고함량 단백질바를 최초로 기획하게 됐으며, 향후에도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자체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MZ세대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기 위해 ‘MZ PB개발팀’을 신설했다. 이를 기반으로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지속 기획할 예정이다.

사진=롯데홈쇼핑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