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이재명 NFT 새해 메시지 무슨 가치 있나…가족간의 그 대화 발매해달라"
상태바
이준석 "이재명 NFT 새해 메시지 무슨 가치 있나…가족간의 그 대화 발매해달라"
  • 김상록
  • 승인 2022.01.0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준석 페이스북 캡처
사진=이준석 페이스북 캡처

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가 7일 이재명 후보의 새해 메시지를 담은 NFT(대체불가토큰)를 발행한다고 밝힌 가운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이 후보의 욕설이 담긴 가족 간 대화 내용을 NFT로 발매해달라며 비꼬았다.

이 대표는 7일 페이스북에 "이재명 후보의 새해 메시지가 NFT로 무슨 가치가 있을까"라며 "꼭 보유하고 싶은 이재명 후보의 NFT는 바로 많은 국민들이 확인하셨던 가족간의 그 대화"라고 했다.

이 대표가 언급한 '가족 간의 그 대화'는 이 후보의 욕설이 담긴 통화 녹취록을 말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 후보는 과거 본인의 형, 형수와 통화하면서 욕설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대표는 또 이날 오전 방송된 MBC 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저희 당에서 이탈한 상당수 지지율이 안철수 대표 또는 허경영 후보에게까지 이전되는 것으로 보였다. 결국 이재명 후보까지 가지 않는 것"이라며 " 우리 후보가 방향성을 잘 설정하면 그중에 상당수는 저희가 다시 확보할 수 있다 이런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대표는 전날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화해하고 '원팀'을 선언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