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Y퓨처리스트’ 신입 서포터즈 70명 모집
상태바
KT, ‘Y퓨처리스트’ 신입 서포터즈 70명 모집
  • 박주범
  • 승인 2022.01.11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2022년도에 활동할 ‘Y퓨처리스트’를 2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Y퓨처리스트는 2003년에 시작한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지난 19년간 약 4720명의 대학생이 활동에 참여했다.

국내 4년제 대학 3~6학기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올해는 서류 심사와 비대면 면접을 통해 총 7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KT 실무진, 2년차 Y퓨처리스트들과 함께 마케팅 기획부터 Y브랜드 SNS채널 운영, 콘텐츠 제작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2월 말부터 9월까지 약 6개월이며, 1년차 활동이 종료된 후에 추가로 2년차 활동도 지원할 수 있다.

Y퓨처리스트가 기획하고 KT의 MZ세대 타겟 브랜드 Y(와이)가 공개한 웹 드라마 ‘내 대학생활은 주미 다했다’의 스틸 이미지

한편 KT는 Y퓨처리스트가 직접 기획한 웹드라마 ‘내 대학생활은 주미 다 했다(주미 다 했다)’를 Y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주미 다 했다는 Y퓨처리스트 콘텐츠 기획 프로젝트에서 선정된 최우수 시놉시스를 전문 제작진이 참여해 제작한 웹 드라마다. 드라마는 모두가 익숙하지 않은 비대면 소통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황당하고 어이없는 상황 등으로 제작됐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앞으로 Y퓨처리스트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을 구체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그들의 재능이 더욱 밝게 빛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KT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