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혁명의 이반 쿠팔라'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블루 아카이브-혁명의 이반 쿠팔라' 업데이트
  • 권한일
  • 승인 2022.01.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혁명의 이반 쿠팔라' 이미지. 사진 넥슨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혁명의 이반 쿠팔라' 이미지. 사진 넥슨

넥슨의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는 이벤트 스토리 '혁명의 이반 쿠팔라'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스토리는 '붉은겨울 연방학원'의 축제에서 갑작스럽게 발발한 쿠테타로 실각한 체리노의 회장 자리를 되찾기 위한 혁명의 여정을 담아 총 5화로 구성됐다. 이벤트 스토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 '청휘석 1200개'를 지급했다. 

이벤트 퀘스트는 게임을 통해 획득한 재화 '체룐카 초콜릿', '수염 크레이프', '붉은 수염 훈장'으로 이벤트 상점에서 '엘리그마', '비의서', '주리의 엘레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체리노 마트료시카'로 이벤트 경품 교환소에서 '노도카'를 얻을 수 있는 '노도카의 엘레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재화 토큰은 특정 캐릭터를 편성해 전투를 진행하면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체리노', '노도카'는 '체리노 마트료시카'를, '이즈미', '준코', '후우카'는 '체룐카 초콜릿'을, '하루나', '아카리', '주리'는 '수염 크레이프'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붉은겨울 연방학원'의 신규 캐릭터 '체리노', '노도카'를 새롭게 추가했다. '체리노'는 '관통' 공격타입으로 원형 범위 내 적에게 대미지를 가하는 'EX 스킬'을 사용하며, '노도카'는 원형 범위 내 아군의 명중 수치를 높이는 'EX 스킬'을 사용한다.

권한일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