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창이공항에 이색 체험매장 오픈
상태바
신라면세점, 창이공항에 이색 체험매장 오픈
  • 백진
  • 승인 2015.10.1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 화장품 체험 및 휴식 공간인 ‘듀플렉스 매장’ 오픈
복층매장에 1층에는 화장품, 2층에는 체험존(Zone) 만들어

신라면세점이 창이국제공항 매장에 화장품 체험매장을 마련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12일부터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면세점에 1층은 화장품 판매, 2층은 화장품을 체험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한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Duplex)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d-10133

 

듀플렉스 매장에서는 화장품 브랜드의 뷰티 컨설턴트들이 고객들에게 화장품과 향수 관련 상담해준다. 또한 고급 화장품을 직접 체험하고, 여행 피로와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마사지와 스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창이공항 제 3터미널 중앙에 2개 층의 복층 형태(2층 면적: 374㎡ 규모)로 조성돼 있으며, 대표적인 명품화장품 브랜드인 Dior, SK-II, La Prairie 등에서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12일 열린 오픈식에는 차정호 호텔신라 면세사업부장(부사장), 림펙훈(林碧芬) 창이국제공항 총괄부사장 등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리본 커팅 세레머니, 듀플렉스 서비스 체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싱가포르 창이공항 면세점에 오픈한 이색 체험 공간인 듀플렉스 매장은 공항을 대표하는 시그너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면서, “쇼핑 뿐만 아니라 화장품 브랜드 체험과 휴식도 가능한 이색적인 공간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1~3터미널)의 모든 화장품·향수 매장(19개 매장, 182개 브랜드, 5575㎡)을 운영 중이며, 오는 2017년 완공 예정인 제 4터미널의 화장품·향수 매장도 운영하게 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