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노제, 범접 불가 카리스마 뿜뿜 ... 수프라 K팝 패션 선보여
상태바
'스우파' 노제, 범접 불가 카리스마 뿜뿜 ... 수프라 K팝 패션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2.01.17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큰 인기를 얻은 댄서 노제가 프리미엄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수프라(SUPRA)의 22SS 모델로 발탁됐다. 수프라(SUPRA)는 F&F(에프앤에프)에서 ‘K팝 댄스’를 융합해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로 리런칭했다. 

수프라가 추구하는 메타패션은 메타버스에서 제공되는 디지털 아바타용 의상이 디지털 트윈으로 실물 제작됐다. 또 디지털 세상에서 일어나는 소비자 커뮤니케이션과 각종 프로모션을 현실세계에서 물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개념을 뛰어 넘어 가상과 실재의 경계가 없다는 쪽에 가깝다고 밝혔다. 

화보 속 노제는 네온사인이 화려한 수프라 도시 배경 속에서 댄서 카리스마를 뽐내며 수프라의 22SS 컬렉션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노제가 착용한 22SS 수프라 컬렉션 라인은 K팝 요소를 시각화하기 위해 핑크, 네온, 화이트와 같이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됐다. 탈부착 가능한 소매, 사이즈 조절 등의 유틸리티 기능을 추가해 댄스 퍼포먼스를 쉽게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사진 수프라(SUPRA)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