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리조트, 플라자 설 명품 선물세트 출시...호텔리어 직배송 [코로나가 바꾼 일상]
상태바
한화호텔&리조트, 플라자 설 명품 선물세트 출시...호텔리어 직배송 [코로나가 바꾼 일상]
  • 민병권
  • 승인 2022.01.1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성향을 고려한 1만원대부터 270만원까지 총 96종의 상품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 맞이 고품격 선물세트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은 다가오는 올해 설을 맞이해 셰프가 직접 엄선한 재료로 만든 설 명품 선물세트를 오는 1월 26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플라자 호텔에서 선보이는 설 명품 선물세트는 호텔 셰프와 소믈리에, 플로리스트, 객실 전문가 등 호텔 내 전문가 집단이 직접 선택한 1만원대부터 270만원까지 총 96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호텔리어들이 직접 포장에서 배송까지 담당해 코로나로 바뀐 새로운 문화를 느끼게 한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호텔 수석 셰프들이 노하우가 담긴 보양식 요리를 선물세트로 구성해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호텔 요리의 가치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보양식 요리로 선보이는 구성은 총 2가지로 중식당 도원의 츄성뤄 수석 셰프가 자신만의 비법을 담은 세계 3대 보양음식 ‘도원 한방 원충불도장(19만원)’과 최상급 전복에 천연양념을 담아낸 ‘프리미엄 간장 전복(25만원부터)’이다. 

스테디셀러인 ‘더 플라자 한우 정육 세트’, ‘명품 굴비’ 등의 상품도 보다 다양화해 선보인다. 

플라자 한우 정육 세트에는 꽃등심과 채끝등심, 부채살, 양지살, 안심 등에 호텔 셰프가 만든 특제소스를 함께 제공해 한우의 풍미를 한 껏 살렸다. 

특별함을 선물하고픈 고객에게는 호텔 PB상품 P컬렉션(P-Collection)을 추천한다. 호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디퓨저 3종과 유아 샤워가운, 룸&패브릭 스프레이 등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객을 찾아간다.  

플라자 호텔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명절 선물세트는 매년 고객들로부터 뛰어난 품질과 호텔 전문가의 숨결이 담긴 상품 구성과 배송 서비스로 매년 140%이상 판매량이 성장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급스럽고 독창적인 상품 구성으로 호텔 명절 선물세트 하면 플라자 호텔이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