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고객 맞춤형 '설캉스' 선보여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고객 맞춤형 '설캉스' 선보여
  • 김상록
  • 승인 2022.01.2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고객 맞춤형 '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인들을 위한 '고메 홀리데이(Gourmet Holiday)' 패키지는 객실에서 즐기는 호텔 정찬 요리를 콘셉트로 마련했다.

호텔 셰프가 준비한 도시락이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3~4종의 메뉴로 구성되며, 레드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된다.

도시락은 돌문어 세비체, 토마토 보콘치니 샐러드 등의 애피타이저, 한국의 맛을 살린 떡갈비, 전복 구이와 닭강정, 게살 볶음밥, 왕새우 구이 등이 있다. 디저트는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의 겨울 시즌 베스트셀러인 딸기 쇼트케이크와 초콜릿, 마카롱 등이 제공된다.

'고메 홀리데이'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기준 도시락 세트(2인) 및 피크닉백(1개), 신라 와인백(1개) 및 와인(1개) 세트, 
19층 북라운지 도서 대여 혜택(최대 3권),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어린 자녀를 동반하는 가족 고객은 '리드 앤 플레이 키즈(Read & Play Kids)' 패키지를 통해 최근 신설된 키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1월 29일~2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한 '리드 앤 플레이 키즈' 상품은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기준 △고메 홀리데이에 제공되는 도시락 세트 2개 제공 △신라 와인백 & 레드 와인 세트 1개 △영어 스토리텔링 & 크래프트 클래스 참여(소인 1인) (지정 시간대 이용) △ 5층 키즈 라운지 이용(지정 시간대 이용)이 포함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