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아웃도어 라인 론칭...‘Going Fishing’부터 액티브 베이직까지  
상태바
뉴발란스 아웃도어 라인 론칭...‘Going Fishing’부터 액티브 베이직까지  
  • 박홍규
  • 승인 2022.01.2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발란스가 ‘뉴발란스 아웃도어’를 론칭한다. 뉴발란스는 24일 온라인을 통해 아웃도어 라인을 선 론칭했고 2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발매한다. 새롭게 선보인 뉴발란스 아웃도어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을 통해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컬렉션은 총 3가지 콘셉트로 발매된다.  

첫 번째는 ‘컨셉 아웃도어’로 트레디셔널 아웃도어 활동을 주제로 한다. ‘Going Fishing’을 주제로 아웃도어룩을 트렌디하고 액티브하게 재해석했다. 피싱 재킷을 중심으로 고기능 스트레치 원단과 2 레이어 원단을 사용해 실제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기능성을 갖췄다.  

두 번째는 ‘액티브 아웃도어’로 하이킹 트레킹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타깃으로 했다. 필수적인 기능성은 물론 심미성까지 갖췄다. 옷을 봉제 후 염색해 수질오염을 최소화하는 친환경적 기법인 ‘가먼츠 다잉’을 적용했다. 마운틴파카 셋업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쉴재킷을 중심으로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베이직 아웃도어’는 캠프닉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동시에 착용할 수 있는 라인이다. 최소한의 기능성과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사진 뉴발란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