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모니카&립제이와 '캡틴모립' 론칭…‘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상태바
플로, 모니카&립제이와 '캡틴모립' 론칭…‘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 박홍규
  • 승인 2022.01.2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우파' 모니카, 립제이가 플로(FLO)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캡틴모립’을 통해 20대들의 ‘자메즈(자존감 메이커즈)’로 나선다.

‘캡틴모립’은 공동 MC를 맡은 모니카와 립제이가 ‘캡틴’이 되어, ‘현생’이라는 망망대해를 표류중인 고민 많은 20대 선원들을 ‘갓생’이라는 유토피아로 인도한다는 플로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남극해보다 차갑게 얼어붙은 취업시장, 갑판 위 따개비처럼 말라붙은 통장 잔고, 해적의 습격보다 치명적인 연애사까지 20대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함께 나누고 인생선배로서 현실감 넘치는 조언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캡틴모립'은 본격 론칭을 앞두고 공개한 프리퀄 형식의 티저 영상에서 모니카와 립제이의 찐자매 케미, 실제 고민 사연에 대한 두 사람의 솔직한 답변 등을 선보이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플로에서 공개되는 첫번째 콘텐츠에서는 ‘시작’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야기로 힘차게 캡틴모립호의 항해를 시작한다. 또한 여고 출신 모니카와 남녀공학 출신 립제이의 극과 극 캠퍼스 연애 스킬을 비롯해, OFD 스튜디오 창립 당시 겪었던 부동산 계약 파기 사건 등 모니카와 립제이의 실제 경험에서 우러나온 진솔하고 시원스러운 조언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캡틴모립’은 매주 수요일 낮 12시 플로앱을 통해 청취 가능하다. 

사진 플로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