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한국산후조리원협회,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라클라우드 매트리스 특별 혜택 제공
상태바
바디프랜드·한국산후조리원협회,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라클라우드 매트리스 특별 혜택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2.02.0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한국산후조리원협회와 MOU체결
바디프랜드, 한국산후조리원협회와 MOU체결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천연 라텍스 브랜드 ‘라클라우드’는 최근 사단법인 한국산후조리원협회(협회장 김형식)와 양사 발전 도모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산후조리원협회에 가입된 국내 산후조리원은 특별가에 라클라우드를 구매, 렌탈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법인영업팀 소속 추예은 부장은 “라클라우드를 설치한 산후조리원에서 산모들의 수면만족도가 높아진 것은 물론 모션 베드의 편의성이 좋아 개인 구매 문의까지 이어지고 있다"며 "이에 보다 많은 산후조리원에서 라클라우드를 체험하실 수 있도록 업무 협약을 통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바디프랜드 영업총괄본부 오윤성 본부장(왼)과 한국산후조리원협회 김형식회장(오)이 협약 체결 후 악수를 나누고 있다.]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침대는 손쉽게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 출산 후 움직임이 불편하고 침대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산모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추 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라클라우드 뿐만 아니라 건강한 육아를 위해서 필요한 모든 제품을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기업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이 산모들의 산후조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바디프랜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