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발렌타인데이 ‘키스미 컬렉션’ 선보여..."하트가 포인트!"
상태바
휠라 언더웨어, 발렌타인데이 ‘키스미 컬렉션’ 선보여..."하트가 포인트!"
  • 박주범
  • 승인 2022.02.0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언더웨어는 발렌타인데이 시즌 커플을 위한 언더웨어 '키스미(Kiss Me) 컬렉션'을 출시했다. 핸드 드로잉 기법의 하트 프린팅을 포인트로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키스미 하트 여성 브라 드로즈 세트'와 '키스미 하트 남성 드로즈'다. 블랙∙레드, 다크 네이비∙그린 두 가지 컬러 옵션을 제안한다.

키스미 하트 여성 브라 드로즈 세트는 3/4컵 몰드형 와이어 브래지어와 베이직한 헴라인의 드로즈로 구성됐다. 브라 어깨끈과 드로즈 아웃밴드에 휠라 로고를 적용했다.

키스미 하트 남성 드로즈는 휠라 로고가 반영된 허리 아웃밴드와 언더패널이 적용된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키스미 하트 파자마’는 5부 소매 티셔츠와 9부 바지 구성이다. 여성용은 화이트 티셔츠와 다크 네이비 팬츠에 레드 하트를, 남성용은 블랙 상하의에 그린 하트를 포인트로 가미했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러블리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까지 두루 겸비한 커플 언더웨어인 키스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사진=휠라 언더웨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