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영 아웃도어 챌린저 2022 봄·여름 공개...수지, 22년 레깅은?
상태바
K2, 영 아웃도어 챌린저 2022 봄·여름 공개...수지, 22년 레깅은?
  • 박홍규
  • 승인 2022.02.1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2가 14일 수지와 함께한 2022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K2는 ‘영 아웃도어 챌린저(Young Outdoor Challenger)’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자유롭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아웃도어룩을 공개했다.  

화보 속 수지는 따뜻한 햇살 아래 아노락 바람막이 자켓과 슬림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등산 레깅스, 조거팬츠 등을 코디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봄 하이킹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K2는 2022 SS 컬렉션을 통해 퍼포먼스 중심의 고기능성 상품군 뿐 아니라 아노락 바람막이 자켓, 슬링백 등 MZ세대와 영하이커들을 위한 제품군과 용품군을 확대해 선보인다. 

가볍고 편안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등산 레깅스를 비롯해 조거팬츠, 조거와 레깅스를 결합한 조깅스 등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갖춘 팬츠류를 한층 강화해 선보인다. 또한 핑크, 화이트, 옐로우 등 산뜻한 색상을 적용한 하이킹화와 워킹화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친환경 상품군인 ‘에코 프로젝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한 친환경, 리사이클 소재를 접목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K2는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뛰어난 기능성의 전문 제품군 뿐 아니라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링하기 좋은 하이킹 제품군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신제품을 통해 젊은층 공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K2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