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니클라우스, 리브랜딩 2022 S/S 캠페인...중년 골프 위해 ‘BE A GENTLEMAN’
상태바
잭니클라우스, 리브랜딩 2022 S/S 캠페인...중년 골프 위해 ‘BE A GENTLEMAN’
  • 박홍규
  • 승인 2022.02.1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잭니클라우스가 2022년 SS 시즌 메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잭니클라우스는 2021년 시즌부터 신규 고객 유입을 강화하기 위해 리브랜딩을 감행했다. 

잭니클라우스는 이번 시즌 ‘니클라우스(NICKLAUS)’라인을 중심으로 본격 볼륨화에 나선다.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무드를 담아 ‘BE A GENTLEMAN’을 메인 캠페인으로 삼았다. 특히 매너 스포츠인 골프의 본질을 진솔하게 담은 유니크하면서도 즐거운 무드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메시지는 총 13가지다. 상대방의 플레이를 응원하는 ‘CHEER UP YOUR BUDDY’, 골프장에서 친 볼이 나아가는 방향에 있는 사람들에게 하는 경고인 ‘FORE’ 등 위트있는 메시지로 표현했다. 해당 캠페인들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잭니클라우스’ 라인은 ‘BRIGHTEN UP’ 시즌 캠페인을 통해 라운딩을 떠나는 여정 속 ‘즐기는 골프’에 대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MY DAY’, ‘MY MOMENT’ 등 5가지로 플레이에 임하기 전의 순간들을 포착한 캠페인을 통해 즐거움 가득한 스토리라인을 구성했다. ‘잭니클라우스’ 라인은 ‘니클라우스’보다 캐주얼 디자인의 상품들로 구성된다.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무드에 맞춘 ‘용품’ 라인 강화도 주목된다. 용품 라인은 노란 곰의 심볼이 적용된 볼캡, 골프백, 캐디백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시즌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이져스(THE MAJORS)’ 볼캡은 이번 시즌 클래식 라인, 피그먼트 라인, 두상이 큰 사이즈로도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 잭니클라우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