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SS 22 스포츠 브라 컬렉션 출시 '내 몸에 꼭 맞는~ Support is everything~' 
상태바
아디다스, SS 22 스포츠 브라 컬렉션 출시 '내 몸에 꼭 맞는~ Support is everything~' 
  • 박홍규
  • 승인 2022.02.1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가 여성들의 다양한 체형과 스포츠를 서포트하는 ‘스포츠 브라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보다 많은 여성들이 편안함과 핏을 모두 고려한 세분화된 디자인의 스포츠 브라를 아디다스는 개발했다.  

새로운 브라 컬렉션은 요가, 필라테스 등 중저강도의 활동을 위한 ‘스튜디오 브라’,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HIIT) 및 강도 높은 스포츠나 트레이닝에 개선된 지지력을 제공하는 ‘트레이닝 브라’, 컬렉션 중 가장 높은 단계의 가슴 지지력을 제공하는 ‘러닝 브라’ 등 여성의 체형과 운동 타입에 따른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 격렬한 운동을 마친 후 확장된 폐를 편안하게 쉬게 할 수 있도록 후크가 앞면에 장착된 ’파워임팩트 럭스 트레이닝 미디엄 서포트 브라’, 몸의 곡선을 감싸는 내부 솔기 구조로 실루엣을 아름답게 살려주고, 편안한 핏과 착용감을 주는 ‘요가 스튜디오 럭스 라이트 서포트 브라’, 탄력적인 가슴 밴드, 조절식 어깨 스트랩으로 원하는 핏과 형태를 조절해 러닝하는 동안 높은 지지력을 제공하는 ‘패스트임팩트 럭스 런 하이 서포트 브라’ 등이 있다.

아디다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가슴 서포트와 올바른 스포츠 브라 착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Support is everything(너의 모든 순간을 지지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아디다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