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청 관세인재개발원, 공공기관 최초 인재개발협회 ‘베스트 어워즈’ 수상
상태바
관세청 관세인재개발원, 공공기관 최초 인재개발협회 ‘베스트 어워즈’ 수상
  • 박주범
  • 승인 2022.02.1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세청 관세인재개발원(관세인재원)은 지난 3일 세계 최고의 인적자원개발(HRD) 단체인 인재개발협회(ATD)의 2022년 ‘베스트 어워즈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베스트 어워즈는 2003년부터 조직의 인재양성 문화와 교육 실천, 교육프로그램의 혁신성과 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다.

관세인재원은 이번 수상으로 우리나라 공공분야 최초로 인재개발협회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작년에는 인사혁신처 주관 공무원 교육훈련기관 종합평가에서 대통령상을 받은 바 있다.

관세인재원은 2019년 민간 개방형 직위로 조은정 원장이 부임한 이후, 몰입도 높은 교수법과 수요자 중심의 교육운영, 효율적인 업무방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 

조은정 관세인재원장은 “이번 수상은 관세청의 탄탄한 인재개발 전략과 관세인재원의 인재개발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의 결실로 이루어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성과창출형 관세인재 양성을 위해 도전과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오는 5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의 인재개발 행사인 ‘2022 인재개발협회 학술회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