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덕 교수, 티몬 라방에서 독도 토크쇼...'다케시마의 날’ 저격
상태바
서경덕 교수, 티몬 라방에서 독도 토크쇼...'다케시마의 날’ 저격
  • 박주범
  • 승인 2022.02.2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은 22일 오후 4시 티비온(TVON)의 ‘독도마켓 라이브방송’에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독도마켓은 독도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생산하고 있지만 판매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 기업 및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상품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과 연결시켜 주려는 취지로 2019년부터 서경덕 교수가 펼치고 있는 프로젝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독도커피(1만3600원~), 리사이클 강치인형(2만5000원), 독도 티셔츠(1만7000원~), 독도 후원 머그컵(1만원) 등이 있다. 

서경덕 교수는 “너무도 당연한 대한민국 영토인 독도의 발전을 후원하는 많은 착한 기업들이 판로 개척의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들을 지원할 목적으로 독도마켓 프로젝트를 매년 펼치고 있다”며, “올해는 티몬과 함께하는 온라인 독도마켓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독도 관련 제품을 홍보하는 것은 물론 독도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티몬 제휴전략본부 박성호 본부장은 “지난해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서경덕 교수와 진행했던 국내 최초 독도 현지 라이브방송의 후속 캠페인으로 이번 온라인 독도마켓을 준비했다”며, “일회성 이벤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독도 지킴이로서 고객들에게 꾸준히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월 22일은 일본 시마네현이 지정한 다케시마의 날이다.

사진=티몬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