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새학기 새출발 집꾸미기' 기획전 진행
상태바
쿠팡, '새학기 새출발 집꾸미기' 기획전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2.02.2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새학기 새출발 집꾸미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새학기 새출발 집꾸미기' 기획전은 새학기에 맞춰 새롭게 집을 꾸미려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샤바스, 체어클럽, 스피아노 등 생활용품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집꾸미기 기획전은 고객이 집안 공간에 따라 편리하게 쇼핑하도록 테마에 따라 상품을 나눴다. 

'집중력 UP! 공부방&홈오피스' 테마에서는 스탠드와 책상 등 비대면 학습과 재택근무로 더욱 활용도가 높아진 방을 가꾸기 위한 아이템들이 준비됐다. '편안한 침실&거실' 테마는 학생을 위한 침구류부터 거실을 포근하게 만들어 줄 러그까지 만나볼 수 있다. '깔끔한 욕실&다용도실' 테마에서는 휴지통, 미끄럼방지 패드, 청소도구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고객이 집꾸미기 기획전에서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도록 카테고리를 묶어 분류했다. 카테고리에선 가구, 홈데코, 수납·정리, 로켓설치 가구, 프리미엄 리빙 등으로 우선 분류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찾아 비교해가며 쇼핑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새학기를 맞이해 새로운 마음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집꾸미기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기획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