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아쉬 ASH와 '22 SS 스페셜 프로젝트' 첫 선보여
상태바
화사, 아쉬 ASH와 '22 SS 스페셜 프로젝트' 첫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2.03.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가 아쉬(ASH)와 함께  2022년 시작을 알렸다. 이번 프로젝트는 뉴 스니커즈 시리즈 조커(JOKER)와 퓨처라 100(FUTURA 100)을 메인으로 한다. 

아쉬의 조커(JOKER) 스니커즈는 화사만이 가지고 있는 모던하고 시크한 무드를 통해 스타일을 폭을 확장시킨다. 아쉬의 이니셜 중 메인 알파벳인 ‘A’를 모티브로 한 사이드 라이닝은 재기 발랄한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다. 

메쉬 소재를 인 베이스로 활용해 함께 매치하는 삭스에 따라 각기 다른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시즌 트렌드를 이끄는 컬러 팔레트를 가미해 시즈널한 임팩트 또한 함께 더해주었다.

퓨처라 100(FUTURA 100)은 계속해서 지속 가능한 패션 세계를 지향하는 아쉬의 친환경 라인 RE/ASH의 새로운 아이템이다. 환경 친화적 공법을 거친 소재만을 활용하여 색다른 공간감을 연출한 아웃솔은 스타일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잡고자 하는 아쉬의 방향성을 드러낸다. 

퓨처라 100에서는 우주로의 여행을 연상케하는 다이나믹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이끄는 슬립온 스타일을 믹스 앤 매치된 것 또한 특징적이다. 과감한 디테일이 가득한 퓨처라 100 스니커즈의 날렵하고 우아한 실루엣은 화사가 가지고 있는 캐주얼하면서도 센슈얼한 이미지를 통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구현됐다. 

사진 아쉬(ASH)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