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장학금 드림패스' 강좌 운영...사회복지사1급 재시험 준비 도와
상태바
에듀윌, '장학금 드림패스' 강좌 운영...사회복지사1급 재시험 준비 도와
  • 박홍규
  • 승인 2022.03.0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은 내년 사회복지사1급 응시 준비부터 재시험까지 함께 하는 '장학금 드림패스'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최신 수험 정보를 바탕으로 과목별 개편 대비 전략을 알려주며 단기 응시 준비를 돕는다. 이론 학습 및 실전 대비 과정으로 구성된 복습 프로그램을 마련해 학습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모두 6개의 필수 교육 과정을 선별해 순차적으로 기초 훈련부터 실전 대비까지 실력 향상을 이룬다. 

특히 전 과목의 기본 실력을 점검하는 실전 모의고사 수업을 이어 7개년 기출족보특강으로 실전 대비를 이끈다. 최근 기출자료를 기준으로 이번 시험에 등장할 출제 포인트와 과목별 핵심 키워드를 정리하는 특강으로 수강생은 학습을 최종 마무리할 수 있다. 

고득점 달성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합격 필수 콘텐츠' 또한 제공한다. 초보자도 입문특강부터 시작해 개정 마스터 특강으로 시험 전반의 흐름을 익힐 수 있다.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실전 모의고사도 온라인 제공되며 자신의 실력을 1:1 맞춤 성적분석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점검할 수 있다. 

사진 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