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화이트데이' 기획 제품 출시
상태바
파리바게뜨, '화이트데이' 기획 제품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2.03.0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화이트데이 맞이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홈데이트를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해 팬시 케이크(fancy cake, 예쁘게 장식된 소형 케이크)를 선보인다.

레드벨벳 시트에 상큼한 믹스베리 장식이 더해진 ‘하트 레드벨벳 케이크’, 초코볼과 초코크림이 어우러진 초코 케이크에 잠자는 브라운이 올라간 ‘라인프렌즈 슬리핑 브라운 케이크’, 엎드려 자고 있는 곰돌이 초코 장식을 올려 귀여움을 더한 ‘곰곰이 너만 생각해 케이크’, 아기자기한 스마일을 흰색 데이지 꽃으로 표현한 ‘해피스마일 케이크’ 등이다.

연인, 가족 등과 부담 없이 가볍게 주고 받을 수 있는 디저트 제품도 내놓는다. ‘프랑스 정통 마카롱’ 시리즈, ‘블레싱 레드베리 미니’, 스퀘어 케이크 ‘더스퀘어 딸기요거트’ 등이다.

화이트데이에 빼놓을 수 없는 캔디류도 준비했다. 유리병 케이스에 담긴 과일향 가득한 하트 캔디 ‘마이달링’, ‘마이허니’, 곰 모양의 4종 과일 향 사탕과 젤리로 구성된 ‘곰곰아 사탕해’, 프리미엄 과일 캔디 ‘프루티 캔디’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홈데이트에 어울리는 케이크부터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디저트 등을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가 준비한 화이트데이 선물 세트로 연인은 물론 가족, 친구들과 함께 달콤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