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키즈, 클래식 모던 프레피룩 콘셉트 22 SS 화보...품격 프레피 스타일로 등교룩 
상태바
헤지스키즈, 클래식 모던 프레피룩 콘셉트 22 SS 화보...품격 프레피 스타일로 등교룩 
  • 박홍규
  • 승인 2022.03.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가 프레피룩 콘셉트의 22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명문 사립 학교의 클래식 모던 프레피룩 스타일링이 특징이다. 뉴 헤지스 체크 패턴의 시그니처 아이템 디테처블(탈부착형) 아우터에 산뜻한 스프링 컬러의 니트를 매치해 우아하면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정판으로 출시한 ’22SS 김훈 컬렉션’은 프레피룩을 캐주얼하게 재해석해 깔끔한 브리티시 감성을 담았다. 여기에 뛰어난 활동성까지 갖춰 입학식과 발표회 등 특별한 날은 물론, 데일리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또 체크 패턴과 스페이드 문양이 옐로우와 핑크, 네이비 등 화사한 컬러와 만나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프리미엄 패브릭 소재를 적용한 가벼운 아우터와 데님을 매치해 통통 튀는 애프터 스쿨룩 무드를 담은 스타일링도 눈에 띈다. 

이외에도 헤지스키즈는 클래식 스포티브 무드의 ‘HRC(HAZZYS ROYAL CLUB)’ 라인을 전개한다. 테니스 코트를 연상시키는 H로고와 가볍고 부드러운 쿠션지 그리고 3D 입체 패턴을 적용한 애슬레저룩이 돋보인다.

헤지스키즈는 22 SS 김훈 컬렉션 한정판 출시를 맞아 13일까지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인 ‘파스텔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헤지스키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