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와이비 BBYB, 22 SS '스포트라이트' 공개...비건이 주는 밝음, 시즌리스  
상태바
비비와이비 BBYB, 22 SS '스포트라이트' 공개...비건이 주는 밝음, 시즌리스  
  • 박홍규
  • 승인 2022.03.1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와이비(BBYB)가 22 SS 컬렉션 '스포트라이트(SPOTLIGHT)'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에서 비비와이비(BBYB)는 도시 속 더없이 밝게 달아오른 순간 오랜 기다림 끝에 환하게 펼쳐진 빛의 힘을 담은 컬렉션을 전개한다.

이번 컬렉션 'SPOTLIGHT'에서는 눈부신 스포트라이트 속 공기의 감촉과 빛의 온도에서 영감을 받은 누오보 라인을 출시했다. 

비비와이비 스포트라이트 

누오보 라인은 사선 실루엣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미우백', 은은한 광택감의 비건 레더와 에나멜 비건 레더가 블로킹 된 '누와백', 부드러운 곡선 라인의 '오드 새들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새롭게 개발된 유니크한 쉐입의 로고 장식 디테일 더해져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 비건 레더 소재와 퀄리티 높은 디자인의 미우백, 누와백, 오드 새들백은 가벼운 무게감과 섬세한 디테일과 함께 디자인과 수납력까지 갖춰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한 시즌리스 아이템이다.

비비와이비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해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컨셉트를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 비비와이비 스포트라이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