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RE:Boot 신한’ 全직원 메타버스 연수..."바르게, 빠르게, 다르게"
상태바
신한카드, ‘RE:Boot 신한’ 全직원 메타버스 연수..."바르게, 빠르게, 다르게"
  • 박주범
  • 승인 2022.03.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RE:Boot 신한’을 위한 직원 조직문화 연수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통해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카드 전 직원들은 3월말까지 게더타운 내 ‘1New SHIFT Universe’에서 업무 전반의 데이터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을 토론한다. 신한금융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과 새로운 행동 기준인 ‘신한WAY 2.0’의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를 이해하기 위한 미션들을 수행하게 된다.

신한카드는 코로나19를 계기로 2020년 온라인 전사연수를 거쳐 2021년에는 웹엑스(Webex)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실시간 연수를 진행하면서 디지털 조직문화를 구축, 전파하는 핵심적인 채널 역할을 해오고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메타버스 연수를 통해 2021년부터 ‘RE:Boot 신한’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수평적 조직문화 정착과 함께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일하는 방식의 전환이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연수를 통해 디지털과 데이터 기반의 일하는 방식 변화와 조직문화 혁신에 대한 직원들의 관심과 참여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신한금융그룹의 새로운 행동 기준인 ‘신한WAY 2.0’의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를 바탕으로 조직문화 대전환을 전력으로 추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신한카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