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슈프라이즈와 ‘사카이 드로우 0원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슈프라이즈와 ‘사카이 드로우 0원딜 이벤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2.03.2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플랫폼 슈프라이즈와 '사카이 드로우 0원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이키 X사카이' 한정판 운동화를 경품으로 주는 것이다. 이벤트는 20일부터 28일까지 총 9일간 4회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는 제품은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시리즈'다. 종류는 '세서미 앤 블루 보이드', '투어 옐로우 앤 골지 그린 세일', '블랙 앤 검', '화이트 앤 검' 등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은 난수 코드 쿠폰을 슈프라이즈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총 4명으로 오는 28일 슈프라이즈 유튜브 채널인 '슈프라이즈TV'의 정기 라이브 방송에서 공지된다. 이들은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시리즈 중 1개를 랜덤으로 받게 된다.

또 응모 완료한 인증샷을 본인의 SNS 채널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10명을 추첨해 스투시 삭스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희소성 있는 제품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스니커즈 마니아층의 수요와 ‘스니커테크(스니커즈+재테크)’ 열풍 트렌드 등을 반영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세계면세점의 회원들에게 재미와 만족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했다.

한편, 슈프라이즈는 전세계의 한정판 신발부터 최신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한정판 문화에 관한 소식을 전달하는 플랫폼이다. 월 방문자 80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