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 오픈
상태바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 오픈
  • 김상록
  • 승인 2022.03.2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2022년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창원NC파크에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을 신규 오픈한다. 이는 지난 해 인천SSG랜더스필드 입점에 이은 국내 프로야구장 2번째 입점 사례다. 

창원NC파크R점은 기존 다이노스몰이 운영되었던 3루 외야측 3층 규모 별도 건물의 1,2층에 위치하며 1층 74평, 2층 224평 규모로 운영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4월 2일 창원NC파크에서 진행되는 SSG랜더스와 NC다이노스의 개막전에 맞춰 창원NC파크R점의 매장 1층을 우선 오픈해 운영한다. 1층은 야구팬 및 야구 경기에 중점을 맞춰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만 운영된다.

5월 중에는 약 224평 규모의 매장 2층도 본격적으로 운영을 시작한다. 2층은 리저브, 티바나, 특화 푸드, 다양한 MD 등의 스타벅스의 모든 서비스가 집약되어 있으며, 경기가 없는 날에도 상시 운영된다.

야구장뷰와 시티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국내 최초 매장이며 별도로 테라스 관람 전용석(24석 규모)을 운영할 예정이다.

다음달 8일 SSG랜더스 홈경기 개막전 함께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도 스타벅스 SSG랜더스필드1F점, SSG랜더스필드 2F점 등 2개 매장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송호섭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니즈에 맞춰 도심 속을 벗어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컨셉의 스타벅스 매장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