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제주에서 행복해 봄’ 진행...하얏트 등 혜택 제공 
상태바
하나카드, ‘제주에서 행복해 봄’ 진행...하얏트 등 혜택 제공 
  • 박홍규
  • 승인 2022.03.2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는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여행을 위한 항공, 호텔, 면세와 액티비티 할인은 물론 제주 현지 내 F&B 결제 시 금액별 하나머니 적립까지 제공하는 등 제주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월에는 제주항공에서 왕복 항공 운임 구매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정 내륙지역은 최대 10%까지 할인 받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은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4월 24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국내외 해외 호텔 및 숙소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글로벌 숙박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에서 제주 호텔을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급 혜택 제공을 위해 제주 5성급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및 제주신화월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가족 단위 여행 고객을 위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 특별 패키지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그랜드 하얏트 키즈펀데이 패키지 10% 할인과 호텔 내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료 크레딧 5만원, 제주 어트랙션 3인 무료 입장권과 2만9000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특별 패키지 혜택은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특별 패키지는 72시간 예약 특가,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권, 스위트라운지 디저트 세트(마카롱+쿠키+타르트+커피)와 더불어 SOCAR(쏘카) 50% 할인까지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특별 패키지는 1차로 23일부터 26일까지, 2차 패키지는 4월 4일부터 4월 7일까지 판매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하나카드 G.Lab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하나카드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